잡담
2020.01.14 23:40

나 이 착장 진짜 좋아했어

조회 수 161 추천 수 4 댓글 17
주소복사https://www.sudaho.com/talk/909577
Extra Form

플레이잇쿨 이 두 의상 ㅋㅋㅋ

둘다 상의가 헐렁한 재질인데 이게 춤출때 춤선, 몸라인 오히려 더 잘보여서 좋아했음 ㅋㅋ

처음부터 딱붙은 의상보다 오히려 이런게 더 춤라인 잘 보이는거같아 ㅋㅋ 왜일까...

 

 

 

9821BB29-FA5E-4378-B560-EBAFB0E054A1.jpeg

2A3A6F1A-DAC1-4F59-8310-9186E8EC73D3.jpeg

48d597025b6e9e5a30291166f2f71d91-mp405fd4b209b939e6bcc0f71bea5253764062231dade1bfc001a762bb1e9f3786784a93df3a43f6f858d985dc804c4dcfc

 


#의상 #몸라인 #착장 #플레이잇쿨 #춤라인 #춤선 #상의

  관련 있는 추천 글

베스트 글을 향해
100%
베스트 입성!
 

 
  • 호두5k83 2020-01-14 23:43
    나도!! 저런 스타일 흔하지도 않고 호석이한테 너무 잘 어울려 진짜
  • 호두5o198 2020-01-14 23:51
    나 저 브이넥 니트 진짜 좋아해,,,, 우영미인가 맞지 디자이너 이름도 외움ㅠㅠㅠㅠ 진짜 예뻐 그리고 생각해보니까 석이가 남자라서 생각보다 크게 와닿지 않았었는데 엄청엄청 파인 거였더라ㅋㅋㅋ 석이가 입은 거 예뻐서 저런 디자인 찾아서 피팅룸 들어갔는데 너무너무(...) 훵해서 깜짝 놀랐엌ㅋㅋㅋ
  • 호두1bf32 2020-01-15 00:06
    엠카 첫방 때 스카프 달린 가디건 입고 살랑살랑 춤추는거 너무 예뻤어. 코디 제작 옷도 잘 어울리지만, 호석이는 디자이너 브랜드도 넘 소화 잘해!
  • 호두1ay118 2020-01-15 00:08
    인정인정!! 나는 저 스카프 달린거 진짜 좋아해ㅠ 춤출때 살랑거려서 너무 매혹적(?)이야
  • 호두9h86 2020-01-15 00:10
    진짜 또 없다. 귀해 아주.....
  • 호두9h110 2020-01-15 00:14
    스카프달린거 너무 이뻐ㅠㅠㅠ
  • 호두9n211 2020-01-15 00:41
    플잇쿨 호석이 최고야ㅠㅠㅠㅠ
  • 호두1d194 2020-01-15 01:14
    나도ㅠㅠㅠㅠ머리색이랑 해서 찰떡이야 플잇쿨 호석이 최고..웃으면서 춤도 살랑살랑 추고ㅠㅠㅠㅠ
  • 호두7n116 2020-01-15 03:13
    인졍ㅜㅜㅜㅜ 나도 갤러리 보면 저 날들 움짤 엄청 가득해ㅋㅋㅋㅋㅋㅋ 보일 때마다 저장하기도 했구ㅠㅠㅋㅋㅋ
  • 호두1bv1 2020-01-15 04:11
    맞아ㅜ나저때 왠일루 호석이 딱붙는 바지안입어서 신기했었던기억나ㅋㅋㅋㅋ근데그것조차너무잘어울린다는거~
  • 호두1bs211 2020-01-15 08:37
  • 호두1aj129 2020-01-15 09:37
    맞아!! 살랑살랑 예쁘고, 머리도 잘어울렸어!
  • 호두1aj129 2020-01-15 09:37
    ☞호두1aj129
  • 호두3t44 2020-01-15 12:28
    나도 플레잇쿨 의상 둘다 너무 좋아
    근데 저땐 그냥 이뻐 최고야 하고 봤는데 잘 보면 엄청 파였잖아
    (잘 안봐도 엄청 파였지 ㅋㅋ)
    왜 부담스럽지가 않은건지 의문임..
  • 호두1by336 2020-01-15 13:59
    나도나도!!! 최애 의상중 하나야. 마젠타까지 완벽해. 아 진짜 왜케 찰떡이야.
  • 호두b334 2020-01-15 15:37

    아가일 니트 입고 맨 처음 무대했던 뮤뱅 진짜 못 잊을 정도로 충격이었어 나 죽을때까지 무대위에서 웃던거 기억날듯ㅠㅠㅠ 그정도로 예쁘고 좋았어

  • 호두3b152 2020-01-16 00:41
    아니 너무 예쁘자낰ㅋㅋㅋㅋ 입는 의상 마다 찰떡이얔ㅋㅋㅋㅋㅋㅋㅋㅋ



List of Articles
번호 분류 제목 날짜 조회 수 추천 수
16238 잡담 호두티콘사고싶다! 10 2020.01.15 57 2
16237 잡담 이런 포카 너무 귀여워 ㅠㅠㅠㅠㅠㅠ 8 2020.01.15 101 3
16236 잡담 오늘 OCN 에서 12 2020.01.15 156 4
16235 잡담 문득 든생각인데 나 원호 진짜 평생 못잊을거같아 20 2020.01.15 166 1
16234 잡담 새로운 원호 인형 나왔어! 14 2020.01.15 183 2
16233 잡담 이 사진 호석이 너무 행복해보여 14 2020.01.15 128 3
16232 공지 수다호 도메인 2년 연장 완료 26 2020.01.15 284 14
16231 잡담 밑에 호두가 코피터진 사진 보고 생각나서 가져왔어!! 5 2020.01.15 136 3
16230 잡담 나는 왜 너가 아니고 나인가. - 시애틀 추장 - 2020.01.15 43 3
» 잡담 나 이 착장 진짜 좋아했어 17 2020.01.14 161 4
16228 잡담 이게 뭐라고 10 2020.01.14 121 0
16227 잡담 덕질이 처음이라 1 2020.01.14 83 0
16226 잡담 갑자기 훅 들어왔다... 13 2020.01.14 194 5
16225 잡담 원호 담요 6 2020.01.14 95 0
16224 잡담 혹시 막콘가는 호두들중에 엽서필요한호두? 13 2020.01.14 80 0
16223 잡담 곰돌이 푸, 행복한 일은 매일 있어. 1 2020.01.14 37 1
16222 잡담 올해부턴 다이어리 쓴다고해놓고... 9 2020.01.14 45 1
16221 떡밥 [브랜드평판] 보이그룹 개인 브랜드 2020년 1월 빅데이터 분석결과 2020.01.14 199 0
16220 잡담 호두들 감기 조심해 6 2020.01.14 38 0
16219 잡담 호두들아, 맛난 점심 챙기자 3 2020.01.14 76 0
16218 잡담 호두들은 요즘 뭐하고 지내? 8 2020.01.14 99 2
16217 잡담 나 사실 팬콘에서 원호 그린 거 나눔해 12 2020.01.14 149 2
16216 잡담 팬콘 가는 호두들 있어? 11 2020.01.14 111 0
16215 잡담 생각해보니까 호캠도 못받았어 11 2020.01.14 98 1
목록 베스트
Board Pagination Prev 1 ... 56 57 58 59 60 61 62 63 64 65 ... 737 Next
/ 737
서버에 요청 중입니다. 잠시만 기다려 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