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회 수 736 추천 수 15 댓글 14
주소복사https://www.sudaho.com/talk/867477
Extra Form

난 원호가 그래도 좀 더 쉬고 기회 된 김에 할 수 있는 걸 많이 했으면좋겠는데 괜히 정확한 거 없이 카더라 들리는 거 너무 불안한 거 같아

길을 다녀도 밥을 먹어도 계속 사람 시선 신경쓰일 원호 생각하니까

괜히 막 서글프고 짜증나는 거 같아

밖에 더 많이 다니고 맛있는 거 많이 먹었으면 좋겠다

지금 뭐하고 내일 뭐하고 이런 거 말고 푹 쉬고 훌훌 털고 나서 나중에 자기는 쉬는 동안 뭐 했는데 참 좋았어서 얘기하고 싶었다

이런 게 더 좋을 거 같아

오늘도 원호 보고 싶다 호두들아 그치


#원호 #김 #프고짜증 #목격담 #근황 #시선 #신경 #원호생각 #길 #밥

  관련 있는 추천 글

375%
베스트 입성!
 

 
  • 호두9r304 2019-12-15 08:23
    맞아 그냥 편하게 돌아다녔음 하는 마음 ㅠㅠ 사실 소식이 궁금하긴 하지만 ,,
  • 호두4q76 2019-12-15 09:26

    나도 .. 그리고 전에 안티들이 목격담 찾아다닌다는 거 보고 너무 소름끼치고 화나서 ㅋㅋㅋㅋㅋ 그냥 우리가 답답하고 힘들지만 당분간은 소식 안 들어도 될 거 같아 무소식이 희소식이거니 하는 게 ,,. 목격담도 증거 정확한 거 아니면 듣기 싫더라 ㅠ 그냥 밥 제때 챙겨먹고 잠도 잘 자고 그렇게 지내는 거라고 생각하려고 

  • 호두3r176 2019-12-15 10:48
    ☞호두4q76
    안티들 너무 웃긴거 같애.. 약간 애증의 마음으로 원호를 보는느낌이랄까...원호에 대해 관심이 있어서 알고 있는부분도 꽤 많고 말이야
  • 호두4q76 2019-12-15 11:02
    ☞호두3r176
    그니까 ㅋㅋㅋㅋㅋㅋㅋ 싫어한다면서 너무 관심이 많음 ㅠ 그렇게 싫어하는 사람한테 시간 쏟을 시간에 본인들 인생이나 회전했음 좋겠네
  • 호두1ai307 2019-12-15 12:21
    맞아 나도 그냥 진짜 정확한 거 아니면 듣고 싶지 않기도 하고...
  • 호두8u29 2019-12-15 12:55
    나도 그래서 그 고기먹었다는거 보긴했는데 더 궁금해하진 않았어..잘 먹고 잘 쉬었으면ㅠㅠ
  • 호두1bm112 2019-12-15 18:04
    호두말대로 아직까진 모든것들이 그저 다 조심스러운시기라 나도 마음한구석엔 이런저런점들이 염려스럽긴해..
    무소식이 희소식이라는말이있듯이 어디있든 호석이가 잘지내고있기만을바랄뿐
  • 호두4m58 2019-12-16 00:04
    윗호두 말대로 안티들이 찾아다닌단 거 듣고 너무 소름 끼쳐서 오히려 그냥 안 떴으면 했어... 뭐하고 있는진 궁금하긴 해도
  • 호두1bk334 2019-12-16 02:35
    아직은 다들 조심스러운 시기니까 그냥 무소식이 희소식이라 생각하고 지내는 중이야
  • 호두1bw111 2019-12-16 19:22
    그리고 진짜 찐 목격인지 그냥 하는 말인지도 모르겠어서 더 좀 별루야... 호석이가 목격이 많이 안되면 또 그만한 본인의 이유가 있을거라고 생각하고 그냥 기다리는게 좋은거 같어. 진짜인지 인증도 없고 그냥 봤다는 글들은 아무나 쓸수 있으니까 잘 믿어지지도 않아ㅜㅜ
  • 호두5m308 2019-12-17 00:40
    호두 글 너무 공감이야..... 그냥 훌훌 털어내고 자유롭게 그동안 못했던거 다하면서 돌아다니길 바라는데, 어딜가나 알아보는 사람들 천지고 밖에서 밥한끼 먹는 것 조차도 남에 입에 오르내려야 한다는 사실이 너무 안타까워..... 무소식이 희속식인 걸 알지만..... 벌써 두달가까히 시간이 흘렀는데 제대로된 소식 하나 없다는 것도 얼마나 원호가 숨죽여지내고 있길래 이정도일까 싶어서.... 참 그래...ㅠㅠ
  • 호두7j50 2019-12-17 02:58
    여러 얘기보면서 이게 무슨 감정인가 했더니 딱 글쓴 호두랑 같은 마음이었나봐!! 근황은 궁금한데, 뭔가 목격담은 조금 불편했어
  • 호두h129 2019-12-17 11:23
    그냥 원호가 잘 쉬고 잘 먹고 잘 자고있으면 된것같아
  • 호두9r171 2019-12-19 23:26
    맞아, 하루 종일 지금 뭐하고 있을까 생각하다가도 근거없는 소리들 돌아다니는 거 보면 기분 나쁠 것 같고.. 그냥 나는 잘 지내고 있기를 바라고 있어.



List of Articles
번호 분류 제목 날짜 조회 수 추천 수
15881 잡담 혈중원호농도 부족이야… 11 2019.12.15 132 6
15880 잡담 워노 머리 알록달록해서 좋은점 7 2019.12.15 98 3
15879 떡밥 호두들!!!!! 이거 투표해줘!!!!! 21 2019.12.15 167 7
15878 잡담 녹아서 사라지는 중 7 2019.12.15 89 1
15877 잡담 혹시 토욜팬콘 3층이라도 필요한 호두 있어?? 2 2019.12.15 130 0
15876 잡담 미안해 호두들 ㅜㅜ 30 2019.12.15 463 8
» 잡담 나만 그런가 근황이 들리는 건 좋은데 목격담은 싫더라 14 2019.12.15 736 15
15874 잡담 연말기분내보자 27 2019.12.14 186 3
15873 잡담 연검 정화 총공 (키워드 낚시 발언 철회;;;) 7 2019.12.14 97 11
15872 잡담 요즘 내 행복버튼♡ 13 2019.12.14 94 2
15871 잡담 귀 뚫었다! 30 2019.12.14 125 1
15870 잡담 미쳤나봐 왜 이렇게 생긴거야 ? 28 2019.12.14 325 12
15869 잡담 호석이 썸바디2 10 2019.12.14 204 3
15868 잡담 길냥이 집 만들어주고 왔어!!! 10 2019.12.13 78 0
15867 잡담 연검 정화 총공 (쓸데없는 기사가 또...) 5 2019.12.13 93 7
15866 잡담 그룹 호두열매님만 보실 수 있어요. 4 2019.12.13 31 0
15865 잡담 ㅎㄴ사람ㄷ 진행중 인걸까? 13 2019.12.13 246 0
15864 잡담 원호시 3 2019.12.13 56 0
15863 잡담 호두들 여기 기자에게 정정메일좀 보내줘 19 2019.12.13 232 3
15862 잡담 호석이 보고싶어 7 2019.12.13 60 0
15861 잡담 초코푸들 아가 이름 합리적 의심중ㅋㅋㅋ 9 2019.12.13 163 2
15860 잡담 ㅌㅌㄱ스토어 베베곰도 있네 ŏ̥̥̥̥םŏ̥̥̥̥  18 2019.12.13 208 9
15859 잡담 아 진짜 맨날 놓쳐 4 2019.12.13 91 0
15858 잡담 말랑이 모음집 8 2019.12.13 100 3
목록 베스트
Board Pagination Prev 1 ...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 681 Next
/ 681
서버에 요청 중입니다. 잠시만 기다려 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