잡담
2019.11.05 22:54

원호는 지금 뭐할까..

조회 수 188 추천 수 0 댓글 7
주소복사https://www.sudaho.com/talk/781056
Extra Form

요즘 일땜에 바빠서 덕질도 많이 못하고

그냥 노래나오면 스밍하는 정도였는데

몇일전에 일터져서 엄청 놀래써 ㅠㅠㅠ

원호 지금쯤 뭐하고있을까.......잘있겠지?


#원호 #정도 #원호지금쯤 #일땜 #노래 #덕질

  관련 있는 추천 글

 

 
  • 호두3r312Best 2019-11-05 23:22
    많이 놀랐겠다.. 대부분 몬베베는 거의 일주일 넘게 피말라 죽는줄.... 석이는 본가 갔으니꺼 어머니랑 동생이랑 잘 있을거야. 잘 쉬고있을꺼라고 생각하자!
  • 호두3r312 2019-11-05 23:22
    많이 놀랐겠다.. 대부분 몬베베는 거의 일주일 넘게 피말라 죽는줄.... 석이는 본가 갔으니꺼 어머니랑 동생이랑 잘 있을거야. 잘 쉬고있을꺼라고 생각하자!
  • 글쓴호두 2019-11-06 23:19
    ☞호두3r312
    그렇겠지?? 잘 쉬었으면 좋겠다!
  • 호두3z199 2019-11-05 23:46
    원호 진짜 너무 허망할것 같아 진심을 다바친 몬엑이었는데 하루아침에 몬엑이 더이상 아니게 됐잖아...ㅠㅠ
  • 글쓴호두 2019-11-06 23:20
    ☞호두3z199
    맞아 ㅠㅠㅠㅠ너무 마음 아프다..
  • 호두1bk203 2019-11-06 06:35
    가족들이 원호 잘 보듬어주실거야
  • 글쓴호두 2019-11-06 23:21
    ☞호두1bk203
    이제 원호가 아닌 호석이의 삶은 아무일없이 행복했음 좋겠네 ㅠㅠ
  • 호두5e10 2021-02-20 03:02
    몬스타엑스레이를 보다가 원호는 지금 뭐할까? 검색을 했더니 이런 글이 있더라.. 참... 가슴아프네.. 너무 냉혹한 현실이야.. 그래도 응원한다.



List of Articles
번호 분류 제목 날짜 조회 수 추천 수
14996 잡담 그룹 호두열매님만 보실 수 있어요. 2019.11.06 29 0
14995 잡담 나 호석이 풀셋 맞췄어!! 24 2019.11.06 210 7
14994 잡담 원호 근데 진짜 6개월동안 라면 끊은거 너무 대단해 16 2019.11.06 209 0
14993 잡담 원호야, 호석아, 찾을 수 없을 정도로 숨어버리지만 마 11 2019.11.06 241 1
14992 잡담 악 원호시 보고 달려왔는데 6 2019.11.06 130 0
14991 잡담 호텔식보다 훠어얼씬 맛있는밥 (ㅇㅎX) 11 2019.11.06 145 0
14990 잡담 고추영상. 맞아 호두들이 생각하는 그 영상 ㅋ(수정) 11 2019.11.06 166 0
14989 잡담 어제 드디어 앨범 다 깠어 11 2019.11.06 83 0
14988 잡담 팔로우 가사집 교환해서라도 꼭 구해! 16 2019.11.06 158 0
14987 잡담 호두들아 밥 잘 챙겨먹자. 3 2019.11.06 53 0
14986 잡담 사랑둥이 호석아 ㅜㅜ 14 2019.11.06 92 1
14985 잡담 그 ㄴㅇㅂ 톡 있잖아 34 2019.11.06 484 12
14984 잡담 호모닝 9 2019.11.06 145 0
14983 잡담 아직 앨범이나 dvd 안 산 호두들 있으면 지금 지마켓 가서 사 10 2019.11.06 198 0
14982 잡담 원호 넘 사랑스러워 🌈colors❤️ 14 2019.11.06 126 3
14981 잡담 팔로우 앨범 원호 개인포카 왤케 안나와 ㅜㅜ 21 2019.11.06 189 2
14980 잡담 호나잇 9 2019.11.06 85 0
14979 잡담 오늘 드디어 팔로우 엠카 컴백무대를 봤어 14 2019.11.05 174 1
14978 잡담 호석이얼굴중에 제일 좋은점이 뭘까 28 2019.11.05 165 0
14977 잡담 호두열매 시험 난이도가 어때?? 19 2019.11.05 174 0
14976 잡담 밤되니까 쓰는데..하루에도 감정이 수백번 오락가락한다 6 2019.11.05 148 3
14975 잡담 이 느낌을 머라고 설명해 ㅋㅋ 16 2019.11.05 216 0
» 잡담 원호는 지금 뭐할까.. 7 2019.11.05 188 0
14973 잡담 그룹 호두열매님만 보실 수 있어요. 12 secret 2019.11.05 35 0
목록 베스트
Board Pagination Prev 1 ... 139 140 141 142 143 144 145 146 147 148 ... 768 Next
/ 768
서버에 요청 중입니다. 잠시만 기다려 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