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회 수 88 추천 수 1 댓글 2
주소복사https://www.sudaho.com/talk/72053
Extra Form

이건 두개 사라는 소리로 받아들여서 두개삼..

두개 사면 포스터 다른걸로 두개 주겠지? ㄷㄷ

같은걸로 두개 주면 진짜 ...ㅠㅠ 공쇼 미워할거당 ㅠㅠ

  관련 있는 추천 글

베스트 글을 향해
25%
25%
 

 
  • 호두 2017-12-01 18:56
    난 그런거 운이 참 없어서 시그 하나에 앨범 디코드 두개 주문했으ㅋㅋ 꼭 포스터 다른거로 두개 받기를~!!👍👍
  • 호두 2017-12-01 19:15
    난 일단 하나만 주문했는데 하나 더 사야하나 고민중^^;
    나도 포스터 두개 받고 시프다ㅠㅠ



List of Articles
번호 분류 제목 날짜 조회 수 추천 수
3194 잡담 왠지 팬미팅 할거 같지 않음? 5 2017.12.02 62 0
3193 잡담 복습중인데 원호 팬티 선물받은겈ㅋㅋㅋㅋ 16 2017.12.02 710 6
3192 잡담 볼따구 4 2017.12.02 104 4
3191 잡담 호모닝 2 2017.12.02 48 0
3190 잡담 가위바위보 바보 원호 4 2017.12.02 138 4
3189 잡담 레몬즙짜면서 웃는 원호쨔응 2 2017.12.02 132 1
3188 잡담 헤어스타일 찰떡같이 잘어울리는 워노 8 2017.12.02 101 1
3187 잡담 호나잇 3 2017.12.02 72 0
3186 잡담 아님들 보는데 원호 진짜 귀여운 장면 ㅠㅠㅠ 놓칠뻔한거 ㅠㅠㅠㅠㅠ 7 2017.12.01 175 1
3185 잡담 존잘력 쩌는 방토 6 2017.12.01 98 3
3184 잡담 아래 포잇도 그렇고 원호 의외로 현실감각 있는 것 같음 9 2017.12.01 346 7
3183 잡담 어노는 왜 다 예뻐서 선택장애 오게함? ㅠㅠ 4 2017.12.01 107 2
3182 떡밥 세븐틴 무대보는 몬스타엑스!! 5 2017.12.01 134 6
» 잡담 시그 두개 질렀다.. 포스터가 2종이래 2 2017.12.01 88 1
3180 떡밥 원호 입술에 반짝반짝거리는거 뭔가 했더니 생크림이었어 ㅠㅠㅠ 11 2017.12.01 245 6
3179 잡담 호두들 점심 뭐 머겅? 8 2017.12.01 95 2
3178 떡밥 시간이 지나서 몬베베에게 원호가 어떤 사람으로 기억됐으면 좋겠어요? 9 2017.12.01 239 6
3177 떡밥 시즌그리팅 촬영 현장 스틸컷들 6 2017.12.01 138 3
3176 떡밥 쎄씨 움짤 - 엑! 3 2017.12.01 108 1
3175 잡담 헐 시그때문에 공식샵 들어갔는데 부채 판다!!!! 10 2017.12.01 849 3
3174 떡밥 쎄씨에서 인스타영상 올려줬어 2 2017.12.01 51 2
3173 잡담 호모닝❤ 5 2017.12.01 47 1
3172 잡담 오늘 진짜 춥다 호모닝 ㄷㄷㄷ 3 2017.12.01 52 0
3171 공지 호두들아 이제 대댓글도 호두콘 잘 달림 22 2017.12.01 128 2
목록 베스트
Board Pagination Prev 1 ... 628 629 630 631 632 633 634 635 636 637 ... 766 Next
/ 766
서버에 요청 중입니다. 잠시만 기다려 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