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회 수 258 추천 수 2 댓글 12
주소복사https://www.sudaho.com/talk/706510
Extra Form

두서가 없는 글일테니 이해해줘~ !

 

일욜 투턱곰 팬싸 엄청 짧았던거 알지?

1시간 반이었구 참여인원은 100명이었거든

그러니 한사람당 5초 6초 정도밖에 얘기 못했구

가드들이 빨리 지나가라 엄청 고나리했어 ㅠㅠ

 

옆에 자리가 비면 득달같이 지나가라고 얘기 끝나지도

않았는데 일어서라고 뭐야 진짜!! 

게다가 가드를 왤케 무서워 강압적 인상에다 분위기까지

암턴 화기애애한 분위기는 아니었던거 같아 ㅠㅠ

 

반은 한국인 반은 일본인 다른 서양팬들도 대여섯명 보이긴 하더라 해외팬들 많은건 알지만 외국팬들을 반이나 뽑았어야했나 한국 아이돌 팬싸가 아니라 일본 아니돌 팬싸인줄

 

원호를 가까이 오래본건 처음이라 마음은 전하고 싶은데 말이 잘 안나와서 계속 사랑한다고만 ㅠㅠㅠ어깨 아픈건 괜찮냐고 브이앱 자주 해줘서 고맙다고 염색한 머리도 잘 어울린다고 했어야 했는데 말고 못하고

나는 바보야 ㅠㅠㅠㅠ

 

좋긴 했는데 내가 너무 어버버해서 속상하고 짧아 아쉽고 홈마들한테 하는거 보면 표정이 다른거 같아 또 너무 질투나고 나 미쳤나봐 ㅠㅠㅠㅠㅠㅠ

팬싸 갔다오고 나면 현타온다는데 그말이 맞는거 같아

 

호두들 다음에 팬싸 가게되면 손바닥에 쓰고 여러번 연습하고 가 나처럼 써가도 쓴걸 잊어먹고 못하면 안돼 ㅠ

 

읽어줘서 고맙고 이상 허접한 후기 끝!

 

 

 

 

 


#일본 #일본인 #한국인 #비면 #반 #가드들 #얘기 #인상 #분위기 #가드

  관련 있는 추천 글

베스트 글을 향해
50%
50%
 

 
  • 호두2x334 2019-08-19 15:12

    한 사람당 5초?6초..? 너무 심하다.. 소품 쓸 시간도 없을 정도로 짧다는 건 들었는데 그래도 몇십초는 한 줄 알았어.. 기업팬싸라 확실히 다른 거 같아 이번에 양일 중복도 다 걸렀다고 트윗에서 말 많던데.. 한국인 비율도 아예 조정 안 한 듯 ㅠㅠㅠㅠ
    ㅇ나도 예전에 진짜 운으로 당첨돼서 가본 적 있는데ㅋㅋㅋㅋㅋ 말을 너무 못했어.. 얼굴만 보다 옴.. 다음부터는 꼭 말 준비하고 편지 써가려구ㅋㅋㅋ 호두도 담엔 편지도 써가봐!

     

    아 그리고 맞다 최애가 호석이라고 어필 꼭 해! ㅋㅋㅋㅋ

  • 호두1bh203 2019-08-19 15:21
    헐 5~6초 진짜 너무 짧다ㅠㅠ 속상했겠다 나는 팬싸 가본적없는데 가면 진짜 어버버거릴것같다,, 만약 기회돼서 가본아면 하고 싶은말 엄청 연습해서 가야겠네ㅠㅠ
  • 호두1ac300 2019-08-19 15:34
    ㅠㅠㅠㅠ 속상했겠다 ㅜㅜ 너무 짧았네
  • 호두8u339 2019-08-19 15:39

    뭐야 너무 짧다.... 현타올만해 ㅠㅠ 그래서 처음가면 다들 손바닥에 대본 써서 읽어가라그러나봐 후회하니까... 그래도 후기써줘서 고마워 ㅠㅠ

  • 호두5j211 2019-08-19 16:18
    에엑 너무 짧네 호두 속상했겠다ㅠㅠㅠㅠㅠ 아직 팬싸 한 번도 안가봤는데 나같아도 엄청 떨려서 어노 눈도 못 마주칠것같아...
  • 호두1ba51 2019-08-19 17:23
    영상 돌아 다니는거 보니까 가드들이 눈에 불을 켜고 왔다갔다하더라. 무슨 대테러작전 하는 거 마냥.꼭 그래야 했나ㅠ직접 만나서 받는 사인이 얼마나 소중한 추억인데 투턱곰 진짜 너무 속상하다.미운짓만 하고ㅠ이쁜 원호 얼굴만 기억하자
  • 호두b301 2019-08-19 18:05
    5~6초면 앉으면 바로 넘어가야되는거 아냐?! 너무 짧네
    기업행사팬싸라 그런가... 그정도면 애들 얼굴보다가 말도 못하고 그냥 가야겠네... 진짜 아쉽겠다ㅠㅜ
  • 호두7u335 2019-08-19 18:19
    헐 진짜 너무 심하다 ㅜㅜㅜㅠ 나도 아직 팬싸 못가봤는데 진짜 떨릴 것 같아..ㅜ 후기 고마워!
  • 호두v64 2019-08-19 19:05
    기업팬싸는 좀 너무 한거같아 하고싶은말은 다 못하더라도 인사라도 천천히 할수있게 해주면 얼마나 좋아!! 암튼 호두 갔다오느라 고생했어!!
  • 호두1bs203 2019-08-19 19:18
    기업팬싸들이 유독 심한 것 같아ㅠ 너무 짧아서 얘기는 커녕 얼굴만 살짝 보고 끝났겠네.. 내가 다 속상하고 아쉽다ㅠ
  • 호두8s112 2019-08-19 21:55
    헐 세상에 호두 너무 속상했겠다ㅜㅜㅜ 기분좋게갔을텐데ㅜㅜㅠㅜ 그래도 호석이 얼굴 가까이에서 봤다는거에 의미를두고 다음에 또 분명 갈수있을꺼야! 좋은것만 원호얼굴만 남기고 나쁜건 지워버리자ㅜㅜ
  • 호두2n228 2019-08-19 22:52
    정말 속상했겠다ㅜㅠ 나라도 그랬을거같아. 정말 팬싸가면 현타 온다는게 진실이었구나. 그래도 호두들 말처럼 호석이 만나고 온 기억만 갖고있자.



List of Articles
번호 분류 제목 날짜 조회 수 추천 수
13708 잡담 워노 몰랑팝이야 8ㅅ8 졸귀야 6 2019.08.21 78 3
13707 잡담 졸라 애기같고 장꾸같고 졸라 귀엽다 4 2019.08.21 106 1
13706 잡담 졸려...... 2 2019.08.21 32 1
13705 잡담 오늘 치바 마쿠하리콘 간다ㅋ 6 2019.08.21 109 0
13704 잡담 이날 사진 진짜 예쁘다... 포모닝 💜 5 2019.08.21 95 1
13703 떡밥 190818 원호 완전 자두사탕🍬 레인보우샤베트🍭 7 2019.08.21 134 5
13702 떡밥 [아이로그U 3화] 너무귀여워서 참지못하고 미친듯이 캡쳐했따.. (스압) 11 2019.08.20 237 8
13701 잡담 어노 캐마 문제낸 거 ㅋㅋㅋㅋㅋ 22 2019.08.20 286 1
13700 떡밥 어노 진짜 말랑하고 귀엽게 생겼다ㅜㅜㅜ 12 2019.08.20 165 4
13699 떡밥 페노메논 원호 포토카드 & 자작곡 코멘트 7 2019.08.20 153 1
13698 떡밥 원호 교복입은 투명포카.. ! 3 2019.08.20 112 0
13697 잡담 안경.. 살짝 미간 찌푸린듯한 서늘함... 이야 미쳤다.... 7 2019.08.20 157 2
13696 떡밥 190820 원호 출국한다! 4 2019.08.20 130 0
13695 잡담 이 짤 원호 왜케 웃기고 귀엽짘ㅋㅋㅋㅋ 6 2019.08.20 145 1
13694 잡담 원호 ‘잘자요’ 모음 영상 3 2019.08.20 100 3
13693 잡담 원호 뒤에 동생들이 졸졸졸 9 2019.08.20 180 2
13692 잡담 이 짤을 줍줍한다고 돈이 들어오진 않지만 4 2019.08.20 128 1
13691 잡담 다빈치가 이탈리아의 원호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9 2019.08.19 135 1
13690 잡담 원호가 내 목걸이 취향마저 바꿨어ㅋㅋㅋ 12 2019.08.19 297 0
13689 잡담 몬엑이덜 컴백 언제쯤으로 예상해? 🤔 4 2019.08.19 142 0
13688 잡담 내용이 뭔지 제대로 이해는 안되지만 홀린듯이 계속 보게되는 영상.. 4 2019.08.19 129 1
13687 떡밥 빨간코 루돌프 호호 3 2019.08.19 75 1
13686 잡담 원호 : 야 너두~? 야 나두~! 7 2019.08.19 130 0
» 잡담 호두들 투턱곰 팬싸후기 쓰러 와써! 12 2019.08.19 258 2
목록 베스트
Board Pagination Prev 1 ...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 586 Next
/ 586
서버에 요청 중입니다. 잠시만 기다려 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