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회 수 472 추천 수 2 댓글 25
주소복사https://www.sudaho.com/talk/682376
Extra Form

https://twitter.com/mx_wife/status/1147875740509016064?s=20

 

아이엠이 말하는데 뒤에서 민혁이한테 스텝이 꼰대질시전하는거 봐봐ㅠ

옆에 원호도 있는데 스텝이 저 말하니깐 아이엠도 눈치보고..하...

팬들이 보는 영상찍는데도 앞에서 저럴정도면 카메라 없는데서는 말안해도ㅠ

원호 여권잃어버렸을때도 공지에서 원호탓하는거 보고 어이없었는데 그때도 뒤에서 얼마나 원호한테 얼마나 뭐라고 했을지 상상이 가네.

 ----------------------------------------------

 스타쉽 해명 올라오고 오해는 풀렸는데 글삭은 안하고 놔둘께

 

 

#아이엠 #민혁이 #원호 #영상 #뒤 #스텝 #눈치 #원호탓 #면카메라 #옆

  관련 있는 추천 글

베스트 글을 향해
50%
50%
 

 
  • 호두8f41 2019-07-08 00:29

    진짜 속상해 
    같이 일하는 관계에서 저렇게 막말하는 경우가 어딨어..? 진짜 속상하고 평소에 어땠을까 상상되니까 더 속상함..

    호화로운 대접은 아니어도 인간적인 존중, 대우는 받기를 원했는데.. 

  • 호두1ag76 2019-07-08 00:34

    에휴... 아무리 실수한 일이 있더라도 다른 사람들 다 있는 데서 저렇게 꼽주는 건 진짜 아니지.. 만만하니가 뭐야... 저건 직급 차이나 몬엑 연차 뭐 이런거 다 떠나서 그냥 말이 안되는 상황인데..? 자세한 사정은 모르겠지만 민혁이 바로 표정굳고 뒷짐지고 멤버들도 다 눈치보는 저 부분만 봐도 평소에 많이 저런다는 건 알겠네 너무 속상하다.. 

  • 호두5v310 2019-07-08 00:37
    모든것이 다 좋을 순 없는데, 몬스타엑스가 여기까지 오기까지 얼마나 많은 말들이 있었겠어. 그걸 견디면서 올라온 몬엑보면 정말 짠하다.
  • 호두4k208 2019-07-08 01:05
    진짜 너무 속상해서 말이안나와.그러고나서 뒤에 민혁이가 뭘 열심히 쓰고있는것같던데. 진짜 속상해서 잠이 안 와. 해외투어 스케줄 너무 무리하게 잡는건 아닌지 사실 걱정되던데, 이런게 뜨니까 안좋은 생각부터들잖아. 아티스트 의견이 존중되고 있는 회사인건지 하나부터 다 의심되고.
  • 호두8z122 2019-07-08 01:07
    세상 말도안되는 단어로 꼽주는 걸 팬들이 보게 하다니 이게 뭐하는 짓이야 이사람들이 몬엑몬베베가 만만하냐 소속가수 관리라는 등 개소리나 민혁이가 저 일 언급하게 해명시키기만 해봐 난 그냥 몬엑 웃는 거 보는 걸로 충분히 행복한 사람인데 짜증나게 하고 있어ㅠㅠㅠ
  • 호두4z177 2019-07-08 01:20
    평소에도 얼마나 저러면 다른멤버들도 다 들었으면서 눈 피하고 딴짓하는 척 하냐구.. 진짜 아직도 이런 문화가 ㅋㅋㅋㅋㅋ 내가 몇세기에 살고 있는건지
  • 호두5y46 2019-07-08 01:34
    요즘 왜 자꾸 소속사 문제가 터지는지 모르겠다... 저런 문화가 박혀있어서 그런 것 같고 너무 속상하네 진짜...
  • 호두3y27 2019-07-08 01:58
    저 스텝은 대체 얼마나 직급이 높고 잘난 스텝이길래 사람들있는데서 바로 저러는지..... 진짜 영상보고 속상해가지고 진짜... 뭔가 문제가 있었으면 따로 불러서 해결할일이지 저런식으로 꼽주는건 아니지...
  • 글쓴호두 2019-07-08 07:52
    ☞호두3y27
    과장이래. 저런사람이 몬엑담당하는 사람이라니 정말 싫다.
  • 호두8l45 2019-07-08 08:19
    애초에 만만했으면 만만하냐고 물어볼수나 있었을까? 걍 꼽주는거로 밖에 안보인다 팬들 보는 유료컨텐츠에 저런식인것도 속상한데 더 화나는건 vcr 촬영이기때문에 분명 외주도 있었을텐데 외주들 앞에서 저런식인거 너무 화나
  • 호두8l133 2019-07-08 09:30

    현장인데 그냥 잘못한게 있음 정정해 주면 되지 만만해보이냐니… 완전 비꼬는 말투잖아.저런 사람이 젤 싫음.빙빙 돌려서 꼰대질 하는 거.민혁이 성격이 주위 엄청 신경쓰는 타입인거 같은 데 저렇게 애 기죽이면서 뭉게놓고 카메라 앞에서 웃으라고 하는 건 진짜 이상한 거 아닌가.팬들도 보고 있는 데 어이없다 속상하다

  • 호두5t82 2019-07-08 09:42
    너무하네. 따로 불러서 해결을해야지
    저런식으로... 아니지. 진짜속상하네. 마음이 너무아파
    저렇게 대놓고 애 기죽이면서...애는 마음이 편할까?
    다른멤버들은 ... 아무리 과장이라고하지만 위에부터 잘대해줘야지.
  • 호두1v109 2019-07-08 09:45
    헐...
  • 호두4m303 2019-07-08 09:58
    아무리 그래도 사람들 있고 카메라 있는데에서 저렇게 얘기하지 말았어야 하는게 아닌가 생각든다
  • 호두7a210 2019-07-08 10:00
    저 스텝이야말로 민혁이 맨날 웃고 있으니까 만만하냐?
    뭐 어쨌다고 저러는거야 들어와서 웃고 있는거 밖에 없구만..
    그리고 저장면 편집 안하고 그냥 넣었다는건 저정도는 별거 아니라고 생각해서인가 뭔생각이지 진짜..
    왠지 나중에 민혁이 브이앱 하다가 팬들이 물어보면 웃으면서 별거 아니라고 괜찮다고 말할거 같음..ㅠㅜ
  • 호두n6 2019-07-08 10:03
    진짜 넘나 동의해 몬엑 진짜 소처럼 일한다구 몬소타엑스라고 하는것도 맘아플만큼 쉬는 시간없이 일하고 쉬는줄 알고있었어도 어디가서 영상찍고 사진찍고 진짜 누구보다 열심히해서 팬들이 못따라갈만큼 열심히 하는 애들한테 대우가 너무 ㅜㅜ 마음이 아프다 ㅜㅜ
  • 호두2p203 2019-07-08 10:32
    앞뒤맥락을 우리가 알길도 알 이유도 없지만 적어도 카메라 앞에서만은, 적어도 팬들 보여주는 유료 컨텐츠에서는 안 그랬으면 하네.. 진짜 맘이 그래 ........
  • 호두1m60 2019-07-08 10:44
    과장이란 사람이 사람들 다 있는데서 저게 뭐야.........심지어 영상찍고있는중이구만 애들 저런 대접받으며 쉬지도 못하고 일하는거 너무 속상하고 화남
  • 호두2p203 2019-07-08 10:53
    호두들 근데 지금 어떤 스탶이라고 추측성 말들 나오는데 그 자리에 있던 사람이 말하는 것도 아니고, 확실치 않은거니까 그 사람이라 확정지어 생각하진 않았으면 좋겠어 !! 조심스럽게 남겨
  • 호두5k150 2019-07-08 10:53
    진짜..... 카메라 있는데서도 저러면 뒤에서는 얼마나 더 저럴지....
    어쩐지 애들이 브이앱에서 실수하면 겁나 걱정하고 표정 엄청 굳더라..... 속상해!ㅠㅠ 지들 월급 누가 벌어다 주는데!!!ㅠㅠ
  • 호두5m148 2019-07-08 10:56
    미친 거 아냐? 본인이야 말로 민혁이가 성격좋고 잘 웃고 하니까 만만해서 저러는 거 같은데? 너무 속상하다
  • 호두7a210 2019-07-08 14:20
    공카 공지 올라오고 오해는 풀었지만 이번일로 스쉽도 느끼는게 있으면 좋겠어.
    울애들 막대하면 몬베베들이 가만있지 않는다는것을..
  • 호두n6 2019-07-08 15:53
    ☞호두7a210
    마자 쫌 억울한면이 있었을 수 잇지만 편집이... 쪼끔 오해 살만했으니깐여 앞으로도 우리 몬엑 잘부탁드립니다 스쉽분들
  • 호두n6 2019-07-08 15:53
    ☞호두7a210
    마자 쫌 억울한면이 있었을 수 잇지만 편집이... 쪼끔 오해 살만했으니깐여 앞으로도 우리 몬엑 잘부탁드립니다 스쉽분들
  • 호두f118 2019-07-08 22:38
    오해였다니 다행이다. 애들 함부로 대하는 것 같아서 하루 종일 마음이 좋지 못했는데...



List of Articles
번호 분류 제목 날짜 조회 수 추천 수
13269 공지 혹시 출첵 안되는 호두 있음? 2019.07.09 36 0
13268 떡밥 원호 필터자랑 브이앱 움짤 모아봄ㅋㅋㅋㅋ 쏘 큣!!!!!!! 15 2019.07.09 190 5
13267 잡담 호두들 노래좀 찾아줘ㅠㅠ 9 2019.07.09 63 0
13266 잡담 이거 보고 흰 쌀알 생각났어ㅋㅋㅋㅋㅋㅋㅋ 12 2019.07.09 125 4
13265 잡담 어노 표정 왜케 귀여움ㅋㅋㅋㅋㅋ 15 2019.07.09 160 1
13264 잡담 예전 사진 보다가 주먹밥 쿵야 발견! 7 2019.07.09 84 1
13263 잡담 와 오늘 엄청 더울거 같다.. 3 2019.07.09 44 0
13262 떡밥 190709 공트 : 원호 셀카로 상큼하게 하루 시작 2 2019.07.09 88 0
13261 잡담 호모닝같은 호나잇! 3 2019.07.09 53 0
13260 잡담 도와줘ㅠㅠㅠㅠ 7 2019.07.09 72 0
13259 잡담 트위터 사용법?관련 질문있어ㅠㅠ 12 2019.07.09 68 0
13258 잡담 원호 찌릿 째릿 시리즈 12 2019.07.09 120 4
13257 떡밥 원호 유럽물이 잘 맞나봐 ft.갭차이 (스압) 27 2019.07.08 403 7
13256 떡밥 원호 진짜 박수도 뽀짝뽀짝 친다구 4 2019.07.08 81 0
13255 떡밥 촉이 왔다구! (흥칫뿡) (눈치) 5 2019.07.08 54 0
13254 떡밥 베베곰 꼬옥 잡고 꾸깃하는거봐 ㅋㅋㅋ 4 2019.07.08 61 0
13253 떡밥 아 뭐야앙! 6 2019.07.08 52 1
13252 잡담 원호 문제 틀려도 뒤로 안가고 애교로 대충 넘기는게 11 2019.07.08 156 4
13251 떡밥 몬스타엑스 개같은 하루 1화 8 2019.07.08 70 2
13250 잡담 나 원호 귀걸이 주문했는데 8 2019.07.08 158 0
13249 잡담 맛점! 맛밥! 3 2019.07.08 76 0
13248 잡담 호두들 공카에 글 올라왔어 13 2019.07.08 264 0
» 잡담 지금 문제되는 영상 너무 속상하네 25 2019.07.08 472 2
13246 잡담 난 정말 얼빠다... 7 2019.07.07 140 0
목록 베스트
Board Pagination Prev 1 2 3 4 5 6 7 8 9 10 ... 557 Next
/ 557
서버에 요청 중입니다. 잠시만 기다려 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