잡담
2019.06.13 16:23

헤헤 언론사 근무중인뎅

조회 수 401 추천 수 2 댓글 18
주소복사https://www.sudaho.com/talk/656672
Extra Form
글 공개 선택 회원공개
...(회원공개로 작성된 본문은 로그인한 회원만 볼 수 있습니다)
베스트 글을 향해
50%
50%
TAG •
 

 
  • 글쓴호두Best 2019-06-13 18:03
    팀장님한테 적극 어필해써 몬엑 기사써야한다구ㅋㅋㅋㅋㅋㅋ 사진 첨부하는데 넘나 자랑스러운것 ㅠㅠㅠㅠ앞으로 열심히 몰래몰래 더써볼겧ㅎㅎㅎㅎ
  • 호두2d97 2019-06-13 16:44

    우왕 내가 좋아하는 가수 기사도 쓰고 ㅋㅋㅋㅋㅋ 성덕이다 ㅋㅋㅋㅋㅋ

  • 호두8s149 2019-06-13 17:02
    헐ㅋㅋㅋㅋㅋㅋㅋ대박ㅋㅋㅋㅋ
  • 호두7f196 2019-06-13 17:02
    와 부럽다 나도 몬엑 기사쓰고싶다
  • 호두5s83 2019-06-13 17:11

    기사에 뭔가 사심가득한느낌있으면 호두꺼라고 생각하면대??

  • 호두f315 2019-06-14 01:52
    ☞호두5s83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맞네ㅋㅋㅋㅋㅋㅋㅋ
  • 호두3g79 2019-06-13 17:15
    몬베베가 한명쯤은 기자일줄 알았어 ㅋ 몬베베 아니고서는 쓸수없는 글들이 있더라니깐? ㅋㅋ 고마워 호두야
  • 글쓴호두 2019-06-13 18:03
    팀장님한테 적극 어필해써 몬엑 기사써야한다구ㅋㅋㅋㅋㅋㅋ 사진 첨부하는데 넘나 자랑스러운것 ㅠㅠㅠㅠ앞으로 열심히 몰래몰래 더써볼겧ㅎㅎㅎㅎ
  • 호두9s146 2019-06-13 18:09
    헐 대박 ㅋㅋㅋㅋㅋㅋ 뭔가 애정 있는것 같은 기사제목을 보면 호두라고 생각할게 ㅋㅋㅋ
  • 호두7s207 2019-06-13 18:45
    와 멋지다ㅋ 몬애기들 기사도 좋고 보도 사진도 이쁘게 실리면 호두 생각날거 같어
  • 호두9h224 2019-06-13 18:50
  • 호두3b315 2019-06-13 19:26
    오.. 기사 보고싶다
  • 호두9s4 2019-06-13 19:51
    우와 진짜 내가 다 기쁘다ㅋㅋㅋ 이런 멋진 마음하나하나 모여서 더더 몬엑이들한테 좋은기운줄거같아!!
  • 호두1k118 2019-06-13 22:03
    앞으로도 몬애기들에게 애정 가득한 기사 많이 써줘ㅋㅋ
  • 호두1e224 2019-06-13 22:42
    짱이다 ㅋㅋㅋㅋㅋㅋㅋ 몬엑기사 많이 써줘 ㅋㅋㅋ
  • 호두1u45 2019-06-14 08:07
    완전 성덕이쟈나!!!!
  • 호두2b172 2019-06-14 22:41
  • 호두1bm10 2019-06-18 00:14
    대박 신기해 내가 본 기사중에 있을거란 생각에ㅋㅋㅋㅋ기사 많이 부탁해!
  • 호두1ax50 2019-06-19 04:13
    성덕 호두다ㅋㅋㅋ 좋은 기사들 계속 부탁해!!



List of Articles
번호 분류 제목 날짜 조회 수 추천 수
12942 잡담 어노 챌린지 d-1 5 2019.06.15 77 0
12941 잡담 빨대 못찾는 원호 보고 입덕했다는 사람 마음 이해되는게ㅋㅋㅋㅋㅋ 8 2019.06.15 286 5
12940 잡담 원호 뭐 먹을때 귀여움수치×301 됨 5 2019.06.15 91 2
12939 잡담 우왕 30일 원호 챌린지 4 2019.06.14 108 1
12938 떡밥 운동 가르쳐주는데 왜 청량한건데 8 2019.06.14 113 3
12937 떡밥 맛있는거 먹었을때 나오는 원호 진실의 눈썹과 미간 9 2019.06.14 208 6
12936 떡밥 몬스타엑스 원호 아이돌 몸매완성 5분 속성 스트레칭 13 2019.06.14 285 4
12935 잡담 혹시... 이 반팔티 정보아는 호두들 없어?? 9 2019.06.14 183 0
12934 잡담 후두유러브에서 원호 파트 3 2019.06.14 116 0
12933 잡담 원호 브이앱에서 who do u love 스포 ㅋㅋㅋㅋㅋ 14 2019.06.14 214 2
12932 잡담 주헌이 애드립 할때 깔리는 목소리 말야 5 2019.06.14 144 0
12931 잡담 Who do u love 가사 5 2019.06.14 127 2
12930 떡밥 처음글써요~~#WHODOULOVE 8 2019.06.14 79 1
12929 떡밥 [MonstaX - who do you love?] 호두들 음원 나왔어! 5 2019.06.14 64 1
12928 잡담 원호 아기맹수다 아기맹수 7 update 2019.06.13 139 1
12927 떡밥 190613 공트 몬스타엑스 who do u love 티저(?) 9 2019.06.13 88 2
12926 떡밥 190613 원호 공짹. 뒤집힌 사진ㅋㅋㅋㅋ 12 update 2019.06.13 180 3
» 잡담 헤헤 언론사 근무중인뎅 18 2019.06.13 401 2
12924 잡담 공트 프로필사진 바뀌었다 9 2019.06.13 83 1
12923 잡담 SWISH 셀프캠 원호 움짤 모음! (두 개 추가) 12 2019.06.13 160 2
12922 떡밥 몬스타엑스가 노르웨이에 등장? YTN KOREAN 4 2019.06.13 42 1
12921 잡담 댓글 남기러 가즈아~ 6 2019.06.13 50 0
12920 떡밥 몬스타엑스 사진 from 청와대 8 2019.06.13 137 3
12919 떡밥 후렴구 요청 드라마라마였네ㅋㅋㅋㅋㅋㅋㅋ 6 2019.06.13 68 0
목록 베스트
Board Pagination Prev 1 ...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 557 Next
/ 557
서버에 요청 중입니다. 잠시만 기다려 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