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회 수 131 추천 수 0 댓글 5
주소복사https://www.sudaho.com/talk/5895
Extra Form

https://www.facebook.com/amigotv.me/videos/1850492591881937

 

일주일 남았대 오늘부터 예고 한명씩 푸나봄

오늘은 창규니!

 

 

본격 아이돌 혜자방송 <아이돌에 미치고, 아미고TV>
본방송 D-7, 매일 하나씩 야금야금 공개될 아이돌 짤 영상!!

신나는 아무말 대잔치가 시작된다 -아이엠-
7일 후<아미고TV - 몬스타엑스편> 풀 영상을 기대해주세요!

#D_7 #아미고티비 #amigotv #아이돌에미치고 #제작진도미치고 #짤생성방송
#MONSTAX #몬스타엑스 #아이엠 #임창균 #회장님 #우리막내 #꾸꿍이는_꾸꿍이야 #막내미 #애기창균이

<아이돌에 미치고, 아미고TV> 공식 페이지
▮ 판도라티비 http://pan.best/eUuftaEy/jtbcplus
▮ 피키캐스트 https://www.pikicast.com/
▮ 페이스북 https://www.facebook.com/amigotv.me
▮ 인스타그램 https://www.instagram.com/amigo.tv
▮ 트위터 https://www.twitter.com/amigotv_live
▮ 유투브 https://www.youtube.com/channel/UCOzxeUkIb-Eq1LUUnOhLHog

 

 
  • 호두 2017-03-15 09:29

    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창균이 귀엽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후아후아 이거 재밌을 거 같애 얼른 풀어저라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 호두 2017-03-15 14:19
    ☞호두
    근데... 창균이 중간에 기분 좋다 자막 뜰때.... 나온말...나만 좀 그래...?
  • 글쓴호두 2017-03-15 14:31
    ☞호두

    앙 기모찌 이거? 그게 인터넷에서 요즘 자주 쓰는 말이래! 나도 여기저기서 보긴 했고... "앙~ ㅇㅇ띠" 이거. 그거 보고 따라쓴거 같음!

  • 호두 2017-03-15 17:48
    ☞글쓴호두
    웅... 여기저기서 쓰는 말이긴 한데 그 말의 출처가 일본 야동에서 여자들이 내는 소리를 bj철구(ㅇㅂㅊ)가 우습게 따라해서 유행된거잖아... 그래서.... 뭐 뜻 모르고 쓰는 사람들 많긴 하지만 ㅜㅜ 여초에선 알려지면 분명 난리 날수도....ㅜㅜ 제작진들은 무슨 생각으로 그걸 편집을 안했는지 ㅠㅠ
  • 글쓴호두 2017-03-16 02:34
    ☞호두
    ㅜㅜ 모르고 쓰는 사람들 꽤 많으니까 무작정 까지는 못하지 않을까 ㅠㅠ



List of Articles
번호 분류 제목 날짜 조회 수 추천 수
505 공지 3월21일 발매되는 <BEAUTIFUL> 앨범공구 & 음원공구 공지 1 file 2017.03.11 97 0
504 잡담 나 이거 탐라에서 보고 숨멎음 3 2017.03.15 129 1
503 잡담 컴백이 일주일 남았다니 2 2017.03.14 52 0
502 떡밥 아이고오오오 ㅠㅠㅠ 원호 트윗!!! 7 2017.03.14 140 1
501 떡밥 뷰티풀 단체 티저 ㅠㅜ 2017.03.14 57 0
500 떡밥 민혁이 스포 땜엨ㅋㅋㅋㅋㅋㅋㅋ 애들 당황했엌ㅋㅋㅋㅋㅋ 6 2017.03.14 187 3
499 떡밥 1theK Facebook Live 몬스타엑스(MONSTA X) 신곡 '아름다워' 스포 방송! 2017.03.14 51 1
498 잡담 이거 완전 억울한 토끼 ㅠㅠㅠㅠ 3 2017.03.14 202 1
» 떡밥 아미고 티비 드디어 방송한다ㅠㅠㅠㅠㅠㅠ 5 2017.03.14 131 0
496 잡담 몬엑 오늘 오전에 뭐 촬영했대 2017.03.14 51 0
495 잡담 빨리 무대 보구싶다ㅠㅠ 3 2017.03.14 87 0
494 잡담 렌즈 닦는 시늉하는거 짱귀ㅠㅠ 2 2017.03.14 86 0
493 잡담 가입했당 3 2017.03.14 67 1
492 떡밥 우앜ㅋㅋㅋ원호 증명사진 ㅋㅋㅋㅋ 3 2017.03.13 386 1
491 잡담 호석이 얼굴 독특하게 생겼는데 잘생겼오 2 2017.03.13 175 2
490 떡밥 태양 공연 미니콘 같은겅가?? 2017.03.13 32 1
489 잡담 배고파 ㅜㅜ 1 2017.03.13 66 1
488 잡담 헐! 창균이 티저 떴는데!!!! 3 2017.03.12 107 1
487 잡담 태국에 토끼 보호소 봐봐 ㅠㅠㅠㅠㅠ 2 2017.03.12 144 2
486 잡담 원호 앙탈 부리는거 너무 좋아ㅏ 7 2017.03.12 244 3
485 잡담 흑발 원호 영상 구경 중인데 이때 진짜 귀엽다 ㅠㅠㅠ 2 2017.03.12 89 2
484 잡담 글보호기능 없앴엉 6 2017.03.12 147 1
483 잡담 음원공구팀에서 각종 음원사이트 아이디 기부 받는대!!!!! 2 2017.03.12 57 1
482 잡담 화보찍으면서 소품 다 먹음 ㅋㅋㅋ 2 2017.03.12 140 1
목록 베스트
Board Pagination Prev 1 ... 740 741 742 743 744 745 746 747 748 749 ... 766 Next
/ 766
서버에 요청 중입니다. 잠시만 기다려 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