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회 수 320 추천 수 6 댓글 15
주소복사https://www.sudaho.com/talk/418315
Extra Form

E863FD90-47E9-41E1-9C64-4C79E413AE40.gif

34547757-BAB5-4D24-BDBD-435E21F2F91A.gif

DC4F82BD-CB21-473D-AB91-AF3385A848F0.png

 

친구한테 사진보여주면서 입덕시키고 있었는데데어쩜 이런 머리가 어울리냐며 ㅋㅋㅌ 대단한 것 같다고 그러더라라역시 원호 소화력은 ..


#입덕 #원호소화력

  관련 있는 추천 글

150%
베스트 입성!
 

 
  • 호두4m149Best 2018-11-12 18:30
    원호 알기 전=빨간머리 걔
    내원호가 된 후=니 머리가 뭔들
  • 호두3m73 2018-11-12 18:00
    나도 진짜 입덕하고나서 가장 먼저 든 생각이 헐.. 이런 머리가 어울리다니.. 이거였음 ㅋㅋㅋ
    그동안 과거 앓던 다른 돌들이 저런머리 하고 나오면 맨날 코디 헤메담당 욕만하기 바빴는데 그분들 잘못만은 아니었단걸 깨달았쟈나ㅠㅠ 머리 깔때도 맨날 밉게 깠다고 울고 예쁘게 좀 까달라고 그랬는데 원호는 머리를 그냥 막 다 까도 존잘존예인거 보고 와.. 진짜 여러가지로 신선한 충격이어씀
  • 호두a49 2018-11-12 18:10
    이 머리 이상하단 생각 못해봤는데 ㅋㅋㅋㅋㅋ머리만 보니까 느낌이 다르군...
  • 호두4m18 2018-11-12 18:15
    나 원호 입덕하고나서부터 컴백할때마다 컨셉이나 헤어스타일에 대해 걱정을 해본적이 없더라 ㅋㅋㅋㅋㅋ 톤그로 걱정, 머리 안어울릴 걱정, 컨셉안받을 걱정ㅋㅋㅋ그쪽으로 아예 스트레스가 사라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호두5v197 2018-11-12 18:19
    와 진짜 이머리 이상하다는 생각못했는데 딱 머리만 보려니까 이상하다는걸 깨달았다
  • 호두4m149 2018-11-12 18:30
    원호 알기 전=빨간머리 걔
    내원호가 된 후=니 머리가 뭔들
  • 호두8w184 2018-11-12 19:21
    이 헤어스타일 했을떄 원호 진짜 까리하고 예뻤어..섹시하고.. 갈발 제발 한번 더 해주지 ㅠㅠ 너무 섹시하고 상큼하게 잘어울리는데 ㅠㅠㅠㅠ 이 헤어 원호한테 넘 예뻤어.. 지금 하면 저런 느낌이 날까?....암튼 준비물: 원호 얼굴
  • 호두8x133 2018-11-12 19:43
    어노 소화력은 진짜널리널리알려져야돼 우리끼리만알고있기엔 넘나아까워ㅠㅠㅠㅠㅠㅠㅠㅠ
  • 호두7f65 2018-11-13 02:17
    ☞호두8x133
    이거나도완전공감이야 소화안되는게없는 신기한우리원호!!!!!!! 많이많이 알고 많이많이 좋아해줬으면 좋겠어
  • 호두4o168 2018-11-13 21:56
    ☞호두8x133
    맞아맞아 널리널리 알려지길
  • 호두8k87 2018-11-12 20:26
    안 어울리는 헤어스타일이나 색깔이 없는 거 진짜 너무 신기해ㅋㅋㅋㅋㅋㅋ 보통 안 어울리는 색은 있잖아... 어노는 근데 그게 없어... 역시 모든 것의 완성은 얼굴인가...ㅋㅋㅋㅋㅋㅋ
  • 호두c192 2018-11-12 21:36
    ㅁㅈㅁㅈ원호 소화력 진짜 대단해ㅜㅠㅠㅜbb
  • 호두1t40 2018-11-14 17:45
    원호 소화력 짱이야 이건 모든 사람이 인정해줘야됌
  • 호두2i146 2018-11-15 18:07
    그러네... 저 머리만 보니깐 보인다. 촌스럽게 보일 수 있는 머리를 섹시하게 소화했어 ㅋㅋㅋ
  • 호두5w33 2019-02-10 00:54

    5681966C-80AA-49E4-98CC-CA121865321D.jpeg

    나는 이사진 빨강허벅지때문에 입덕당했어ㅠㅠㅠㅠ

  • 호두2ab84 2019-09-08 16:54
    저런 머리스타일 잘못하면 진짜 촌스러운데 역쉬...이호석 넘사벽...



List of Articles
번호 분류 제목 날짜 조회 수 추천 수
9656 온에어 지금 최화정씨가 몬엑 7명 다 나온다고 얘기했어! 이제 나온다 2 2018.11.13 97 0
9655 떡밥 원호랑 민혁이 ㅋㅋㅋ 울음참느라 소감도 잘못말하는겈ㅋㅋㅋㅠㅠ 8 2018.11.13 446 4
9654 잡담 주머니에 폰때문에 8 2018.11.13 187 0
9653 잡담 오늘 최파타 보라네.. 직장에서 점심시간에 들어야겠다 .. 5 2018.11.13 54 0
9652 잡담 토니모리 포스터 12 2018.11.13 165 0
9651 떡밥 장난감이 맘에 들었는데 넣을 주머니가 없어 ㅋㅋㅋㅋ 11 2018.11.13 213 6
9650 잡담 원호 입덕직캠 있자나 한 번 더 올려주셨으면 좋겠다 10 2018.11.12 188 1
9649 잡담 [인기가요] - 몬스타엑스 'Shoot Out' 4K 직캠 4 2018.11.12 77 1
9648 잡담 나 젤러시때 입덕했는데 그때 원호 이름 찾아다닌 이유 8 2018.11.12 354 4
9647 떡밥 두피 마사지기로 원호 놀리는 멤버들.gif 16 2018.11.12 461 6
9646 잡담 빨대 너 나니? 12 2018.11.12 131 4
9645 잡담 호두들의 후기 공유로 컴싸 겟!! 18 2018.11.12 108 0
9644 공지 새로 온 호두들은 공지 좀 읽자 2018.11.12 146 1
9643 떡밥 [아이돌라디오] 원호 놀라는거봐 ㅋㅋㅋㅋㅋ 13 2018.11.12 203 2
9642 잡담 헹 원호 캐스팅이였어? 7 2018.11.12 246 1
9641 잡담 딩고 미래일기 원호도 찍는건가.... 14 2018.11.12 230 1
9640 잡담 인형 반죽중인 원호 ㅋㅋㅋ 6 2018.11.12 94 2
9639 잡담 토니모리 팬싸 응모 9 2018.11.12 136 0
9638 떡밥 어송포유 원호 셀카 5 2018.11.12 120 2
» 잡담 친구 입덕시키면서 원호 사진 보여주는데 15 2018.11.12 320 6
9636 떡밥 토니모리 TVCF!!! 6 2018.11.12 72 0
9635 잡담 진보에 대한 보수의 응징이래 ㅋㅋㅋㅋ 11 2018.11.12 227 1
9634 잡담 원호시+42 .... 2 2018.11.12 64 0
9633 잡담 다른멤버가 답변한 포스트잇 중에 원호 오렌지주스 ㅋㅋ 8 2018.11.12 296 1
목록 베스트
Board Pagination Prev 1 ... 359 360 361 362 363 364 365 366 367 368 ... 766 Next
/ 766
서버에 요청 중입니다. 잠시만 기다려 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