떡밥
2018.10.17 10:24

이게 무슨 일이야 새앨범에

조회 수 191 추천 수 2 댓글 14
주소복사https://www.sudaho.com/talk/386340
Extra Form
글 공개 선택 회원공개
...(회원공개로 작성된 본문은 로그인한 회원만 볼 수 있습니다)
베스트 글을 향해
50%
50%
TAG •
 

 
  • 호두1h144 2018-10-17 10:27
  • 호두8m42 2018-10-17 10:28
    꺅 너무 놀라고 좋아서 손이 부들 부들 떨려 ㅠㅠ
    타이틀곡이 shoot out 인걸까???
    스팟라잇 어쩔껴 ㅠㅠ 미쳐 증말
  • 호두8w202 2018-10-17 13:19
    ☞호두8m42
    그러게 shoot out 이 타이틀이려나??!
    스팟라잇이라니 대박ㅠㅠㅠ
  • 호두1h144 2018-10-17 17:22
    ☞호두8m42
    작사가 서지음 보니까 타이틀 빼박
  • 호두9m21 2018-10-17 10:29
    세상에나ㅠ 스팔라잇 내심 한국버젼 내심 기대했는데 이런 선물을 주네
  • 호두1l157 2018-10-17 10:36
    너무좋아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 호두w66 2018-10-17 10:51

    스팟라잇! 와우~기대된다

  • 호두4c170 2018-10-17 11:39
    미쳤다 아니 제목만 봐도 덜려
  • 호두4s161 2018-10-17 13:13
    아 넘나 조은것
  • 호두7r29 2018-10-17 14:16
    세상에ㅜㅜㅜㅜㅜ 드디어 한국에서 우리말로 들을수있다니ㅜㅜㅜ게다가 작사 원호야ㅜㅜㅜㅠㅠ
  • 호두q97 2018-10-17 15:19
    할ㅠㅠㅠ너무좋아
  • 호두5d24 2018-10-17 22:01
    어뜨케 ㅜㅜㅜㅜ미쳤어 ㅜㅜㅜㅜ
  • 호두9z195 2018-10-18 01:23
    진짜 보고 놀랬어 ㅠㅠ 원호작사라니!!!
  • 호두2c43 2018-10-18 06:10
    와 자랑스럽다 ㅠㅠ 기대된다 한국버전



List of Articles
번호 분류 제목 날짜 조회 수 추천 수
8996 잡담 원호시★ 2 2018.10.18 52 0
8995 잡담 원호 이름 일어로 ウォノ 이렇게 쓰지? 2 2018.10.17 86 0
8994 잡담 널하다아아아 1 2018.10.17 43 0
8993 잡담 널하다보니까 3 2018.10.17 50 0
8992 떡밥 트랙리스뜸!!!!!!! 널하다 잇다!!!!!!!!!!!!!!!! 15 2018.10.17 91 1
8991 떡밥 와 오늘 아이돌룸 퇴근짤봐 18 2018.10.17 277 4
8990 떡밥 몬지 인스타 업뎃돼thㅓ 7 2018.10.17 103 0
8989 잡담 음원도 음원이고 뮤비도 엄청 기다려지는데 2 2018.10.17 65 0
8988 잡담 원호 이 짤 너무 귀여워서 괴롭히고싶어 11 2018.10.17 244 4
8987 떡밥 귀여웤ㅋㅋㅋㅋㅋㅋㅋ 7 2018.10.17 85 2
8986 잡담 원호 갈발로 활동 안 하네 ㅠㅠ 18 2018.10.17 161 0
8985 잡담 원호시 2018.10.17 52 2
8984 잡담 원호시 2018.10.17 26 0
» 떡밥 이게 무슨 일이야 새앨범에 14 2018.10.17 191 2
8982 떡밥 원호한테 마술보여주고 신난 창균이 ㅋㅋㅋㅋ ㅋ 7 2018.10.17 122 3
8981 잡담 호아침 💨💨💨 4 2018.10.17 68 0
8980 잡담 원호시♬ 2 2018.10.17 35 1
8979 잡담 10시... 7 2018.10.17 63 0
8978 잡담 팬싸프리패스 골든티켓 5 2018.10.16 114 0
8977 떡밥 내일 아이돌룸 촬영한대!! (공홈 스케쥴에 올라옴) 20 2018.10.16 103 1
8976 잡담 위아자 나눔장터에 복사꽃마을 원희 기증품 ㅋㅋㅋㅋㅋㅋㅋㅋㅋ 11 2018.10.16 123 1
8975 떡밥 하얘가지고 졸귀 ㅋㅋㅋ 2 2018.10.16 147 4
8974 잡담 원호시+45 5 2018.10.16 65 1
8973 떡밥 미쳤다고ㅠㅠㅠㅠㅜㅜㅠㅠㅜ 9 2018.10.16 117 4
목록 베스트
Board Pagination Prev 1 ... 192 193 194 195 196 197 198 199 200 201 ... 571 Next
/ 571
서버에 요청 중입니다. 잠시만 기다려 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