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회 수 126 추천 수 1 댓글 9
주소복사https://www.sudaho.com/talk/376112
Extra Form

갈발이니까 최근같은데 이거 아무리봐도 원호같아서.. 아예 핸드폰을 거의 안보고 살았더니ㅠㅡㅠ 무슨 콘인지라두 알려주면 너무 고마웡,,

C8B46A4E-B5F3-4F7C-92AF-5C625D9BA027.jpeg

 

 


#갈발 #호두들 #핸드폰 #원호

  관련 있는 추천 글

베스트 글을 향해
25%
25%
 

 
  • 호두2e207Best 2018-10-06 13:06
    케이콘을 몬엑콘으로 만들어버린 몬엑이들ㅋㅋㅋㅋㅋ
  • 호두9t147 2018-10-06 12:19
    며칠 전에 한 태국 케이콘 엔딩~
  • 글쓴호두 2018-10-06 12:19
    ☞호두9t147
    가 ㅠ암 ㅠㅠㅠ 사합니다 ㅠㅠㅠ
  • 호두x514 2018-10-06 12:33
    훌러덩..ㅋㅋㅋ
  • 호두2e207 2018-10-06 13:06
    케이콘을 몬엑콘으로 만들어버린 몬엑이들ㅋㅋㅋㅋㅋ
  • 호두4y1993 2018-10-06 18:44
    ☞호두2e207
    ㅋㅋㅋㅋㅋ진짜 단독콘인줄 ㅋㅋㅋ 11월 17일에 또 태국가든데 ㅠㅠ 태국에서 인기 남다른듯 ㅎㅎ
  • 호두e101 2018-10-06 13:17
    태국 케이콘 언제 방송하나 ㅜㅜ 빨리보고싶다
  • 호두4y1993 2018-10-06 18:43
    태국 KCON
    이거 엔딩때 워노원 팬이 찍는데 원호한테 흔들리게 영상에 보이드라 ㅠㅠ ㅋㅋ 우리 워노 매력 쩔어 ㅋㅋㅋ
  • 글쓴호두 2018-10-06 22:09
    ☞호두4y1993
    저 짤도 워노원 팬분께서 올리신 걸 보고 호곡..! 했지뭐야ㅠㅠㅠㅠ 케이콘 화제의 중심이었다니 역시 원호..
  • 호두q46 2018-11-11 21:03
    나만 몰랐어 나만ㅜㅜㅜㅜㅜㅜ



List of Articles
번호 분류 제목 날짜 조회 수 추천 수
8865 잡담 일본어땜에 답답해하는 원호가 넘나 귀여운 것 10 2018.10.07 184 1
8864 잡담 나 아무생각없이 짹짹이 하다가 15 2018.10.07 158 2
8863 떡밥 10월 8일부터 22일까지 스케쥴 10 2018.10.07 102 1
8862 잡담 일본은 사진 빡세게 잡나봐..? 7 secret 2018.10.07 18 0
8861 잡담 호두들 이거 예능 어디서볼수있을까 9 2018.10.07 142 2
8860 잡담 동글동글 어노 6 2018.10.07 105 3
8859 잡담 도시락 만드는 원호 8 2018.10.07 156 4
8858 잡담 심장 아파.... 13 2018.10.07 243 7
8857 떡밥 마이크 덮개 가지고 노는 원호 6 2018.10.07 151 4
8856 잡담 호나잇 2 2018.10.07 92 1
8855 떡밥 어노짹 7 2018.10.07 73 1
8854 잡담 이거 뭔데 웃기녘ㅋㅋㅋㄱ 11 2018.10.07 122 0
8853 떡밥 혼자 일본 지하철 타고 주허니 선물산 어노 (•̀ᴗ•́)و 19 2018.10.07 316 5
8852 잡담 그냥 오늘 주허니 생일이라... 콘에서 생일멘트한거 가져와봣어,, 5 2018.10.06 85 1
8851 떡밥 워커워커워커홀릭 12 2018.10.06 118 3
8850 잡담 해피 바이러스 이것도 스포였나 ㅋㅋㅋㅋㅋ 10 2018.10.06 100 1
8849 잡담 몬엑 이번 컨셉 좀비면 할로윈 컴백...? 11 2018.10.06 151 0
8848 잡담 어노 왜캐 살빠졌어ㅠㅠ 9 2018.10.06 139 0
8847 잡담 지금 일본콘은 한창이겟구나...ㅎㅎ 2 2018.10.06 75 0
8846 잡담 원호시 1 2018.10.06 62 1
8845 잡담 세상마상ㅠㅠㅠㅠㅠㅠㅠㅠㅠ 10 2018.10.06 138 3
8844 떡밥 창균이 빠른거봐 ㅋㅋㅋㅋㅋㅋ 3 2018.10.06 161 2
» 잡담 호두들 이거 언제인지 알려줄 수 있어? 9 2018.10.06 126 1
8842 떡밥 어제 마지막 원호 멘트 ㅋㅋㅋㅋㅋ 7 2018.10.06 126 0
목록 베스트
Board Pagination Prev 1 ... 185 186 187 188 189 190 191 192 193 194 ... 559 Next
/ 559
서버에 요청 중입니다. 잠시만 기다려 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