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회 수 528 추천 수 4 댓글 17
주소복사https://www.sudaho.com/talk/1426
Extra Form

대장장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그건 너무 좋았어... 내가 변태인걸까?  난 첨에 보고 진짜 너무 좋아서 막 한동안 입꼬리 올라간채로 안풀어졌는ㄷ뎈ㅋㅋㅋㅋ

 

부담스럽다고 한 사람들도 뮤비가 약간 상황 상황을 자연스럽게 편집해줬으면 ㄷ덜부담스러웠을지도 모름 광광 ㅜㅠ

 

 

 

 

누드에이프런 너무 사랑하고요ㅠㅠㅠ

 

 

  관련 있는 추천 글

베스트 글을 향해
100%
베스트 입성!
 

 
  • 글쓴호두 2017-02-15 21:57
    몸 진짜 예뻐....ㅠㅠ 원호 몸 구석구석 피부까지 다 이뻐ㅠㅠㅠㅠㅠ
  • 호두 2017-02-15 22:00

    뭔소리야 호두 지극히 정상인걸?!??? ㅋㅋㅋㅋㅋㅋㅋ

  • 글쓴호두 2017-02-15 22:06
    ☞호두
    ㅁㅈㅁㅈ 난 정상이얔ㅋㅋㅋㅋ ^ㅠ^
  • 호두 2017-02-15 22:08
    ☞호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맞아 무슨소리야! 나또한 정상인걸 ^^

  • 호두 2017-02-15 22:07

    나도 처음 봤을때 심장 떨어져나가는줄알았어... 사실 볼때마다 떨려.. 대장장이 최고.. 이런 컨셉 너무 잘소화해서 너무 조아ㅠㅠ

  • 호두 2017-02-15 22:10

    원호이즈뭔들이지만 나는 개인적으로 원호 무대나 뮤비같은 컨셉은 섹시한게 최곤거같애 ㅠㅠㅠㅠㅠㅠ 무대 밖에선 귀염뿜뿜해주니까 ㅠㅠㅠㅠㅠ 나는 그 갭에 치이고 또 치여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 글쓴호두 2017-02-15 22:26
    ☞호두
    ㅁㅈㅁㅈ 격공 ㅠㅠㅠㅠㅠㅠ 나 귀여움미에 빠져서 입덕한거지만 첨에 헉한건 무대우ㅏ에 섹시 센모습에 홀렸음 ㅠㅠㅠㅠ 갭차이 ㅠㅠㅠㅠㅠ
  • 호두 2017-02-15 22:16

    난 저렇게 무대할때 모습이랑 일상에서 귀여운 모습 사이의 갭때문에 미치겠엉ㅠㅠㅠㅠㅠㅠ 

  • 호두 2017-02-15 22:31

    뮤비볼때 이 장면 나오는 순간 현실소리지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누드에이프런......크으....

  • 호두3x175 2018-10-15 01:04
    누드에이프런ㅋㅋㅋㅋㅋㅋ나두이거보구소리질럿자낰ㅋㅋㅋ
  • 호두7q1 2018-10-16 14:33
    ㅜㅜ 저 장면 무한재생 ㅋㅋㅋ 원호 이즈 섹시 그자체
  • 호두9o39 2018-12-04 11:47
    나호두 변탠가...저장면 넘좋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사실 이해하기 난해해서 뮤비 자체가 뭐지 뭐지 하다가 ㅋㅋㅋㅋ현실 소리지름
  • 호두3x45 2018-12-05 12:30
    나 저 장면 늦호두라 뭔진 모르겠고 찾고 싶어서 뮤비 다 뒤졌었어 ㅋㅋㅋ
  • 호두7w188 2019-01-11 14:06
    와 진짜 뮤비 대박적
  • 호두3x45 2019-01-27 23:35
    오로지 원호때매 최애 뮤비 ㅋㅋㅋㅋㅋ
  • 호두h107 2019-05-29 16:42
    누드에이프런 미쳣네... 실화냐ㅠㅠㅠㅠㅠㅠㅠㅠ 개좋아
  • 호두7f88 2019-06-21 01:55
    난 극호야 ㅋㅋ 극호!



List of Articles
번호 분류 제목 날짜 조회 수 추천 수
125 잡담 원호는 레전드직캠 뭘까 5 2017.02.16 139 2
124 잡담 어제 공지뜬 포토북에 디비디도 나오능건가봐 1 2017.02.16 43 1
123 잡담 호석아 뭐하니 1 2017.02.16 51 1
122 잡담 원모닝 1 2017.02.16 65 0
121 잡담 원호시 3 2017.02.16 104 0
120 잡담 아 원호시 못찍겠다 3 2017.02.16 60 1
119 잡담 몬엑 노래 중에 좋아하는 원호 목소리는 어디야? 2 2017.02.16 78 0
118 잡담 바지 자주 튿어지는 아이돌...이라하면 원호 아님? 10 2017.02.16 416 5
117 잡담 우리 숙소에 작은 스피커 달아놓고 bgm 계속 틀어 놓을까? 4 2017.02.16 174 3
116 잡담 아 예뻐ㅠㅠ 2 2017.02.16 104 1
115 잡담 워노 몸매 최고된다 6 2017.02.15 279 2
114 잡담 다들 최애홈 어디야?? 8 2017.02.15 205 0
113 잡담 이거 모내기들 생일 순우리말로 써놓은거래 6 2017.02.15 205 0
112 잡담 파이터 브이앱 컴백쇼 보다가 원호 귀여운 점 발견해서 보고하러옴 ㅜㅜ 3 2017.02.15 98 0
111 잡담 원호가 너무 좋아아아ㅏ아ㅏㅠㅠㅠㅠ 6 2017.02.15 159 2
110 떡밥 몬엑레 마지막회 예고 떴다 ㄷㄷ 4 2017.02.15 114 1
» 잡담 파이터 뮤비 호불호를 떠나서 난 원호 이건 너무 좋았어..... 17 2017.02.15 528 4
108 잡담 카파 자꾸 원호표 가방 원호가 추천하는 ㅇㅇ 이런식으로ㅠ사진푸니까... 4 2017.02.15 162 0
107 잡담 궁금하다 11 2017.02.15 124 1
106 잡담 편의점 광고도 이벵있어ㅓ 2017.02.15 52 1
105 잡담 내일부터 예약 판매라는거 보면 2 2017.02.15 83 1
104 떡밥 포토북?? 이게 뭐야????? 4 2017.02.15 99 1
103 잡담 다들 살아있겠죠오? 7 file 2017.02.15 152 1
102 잡담 우와 이런곳이 있다니 6 2017.02.15 203 2
목록 베스트
Board Pagination Prev 1 ... 547 548 549 550 551 552 553 554 555 556 557 Next
/ 557
서버에 요청 중입니다. 잠시만 기다려 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