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회 수 201 추천 수 6 댓글 9
주소복사https://www.sudaho.com/talk/1093901
Extra Form

어제 유튜브 라이브방송때 채팅장 읽어줘서 신기해서(감격) 영상이란걸 처음으로 만듬 이 짧은걸 이틀내내 잡고있으니...편집

하시는 다른분들 너무 대단해... 난...쿨럭쿨럭...안될거같아...

 

(문제시 삭제하겠음)

150%
베스트 입성!
 

 
  • 호두1bz57 2020-11-16 20:47
    호두!ㅋㅋㅋㅋㅋㅋㅋ잘만들었는데?
  • 글쓴호두 2020-11-16 22:35
    ☞호두1bz57
    허얼 고마워 어플첨깔아서 첨으루해봐써ㅋㅋ
  • 호두1bd210 2020-11-16 22:05
    넘 귀여운대 ㅎㅎ 글고 왕 부럽~~ 난 한번두 ㅠ
  • 글쓴호두 2020-11-16 22:36
    ☞호두1bd210
    거마워 나도 브이앱이런거는 보기만하다가 어제 컴터하고있어서 컴터로 보는데 그냥 쳐봤는데 읽어줘서..으잉? 햇다
  • 호두2ab26 2020-11-16 22:33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호두~ 귀여워~
  • 호두1bc193 2020-11-17 00:02
    영상 너무 귀엽다ㅎㅎㅎ 잘봤어!
  • 호두3m207 2020-11-17 00:05
    ㅋㅋㅋㅋ아 영상 너무 귀엽다 박아둔 이름도 넘 귀여워 토토네 야채가게ㅠㅠㅋㅋㅋㅋ졸귀
  • 호두1h337 2020-11-17 02:16
    ㅋㅋㅋ축하해 나는 아무리 써도 아직 한번도 못읽혀봐서 속상하다 ㅜㅜㅋㅋㅋ
  • 호두8j128 2020-11-17 19:35
    너무부럽다 ㅠㅠ 호두축하해!!



List of Articles
번호 분류 제목 날짜 조회 수 추천 수
18304 잡담 자기전에 원호보니까참좋다 4 2020.11.26 213 2
18303 잡담 원호 일본잡지 7 2020.11.25 253 0
18302 잡담 혹시 이날 언젠지 아는 호두 있어? 3 2020.11.24 289 0
18301 잡담 요즘 정말 덕질할 맛 난다 3 2020.11.23 265 0
18300 잡담 원호 시즌 판매 하는 곳 좀 다 알려 줄 것 5 2020.11.23 165 0
18299 잡담 나 원호 이 짤들에 거하게 치였어... 4 2020.11.22 185 1
18298 잡담 오호호 재생목록 너무 귀야워 6 2020.11.22 180 4
18297 잡담 오랜만에 본 영상에 영어 못알아듣는 호석이 넘 귀엽닼ㅋㅋㅋㅋ 7 2020.11.21 253 0
18296 잡담 캠핑 오호호영상 2 2020.11.20 216 1
18295 잡담 시즌그리팅 13 2020.11.20 212 5
18294 잡담 꿀잼! 5 2020.11.19 112 0
18293 온에어 확실히 쿨톤인게 2 2020.11.19 241 1
18292 잡담 찾고있는 사진이 있어 2 2020.11.19 180 0
18291 잡담 공카글 리턴많이되면 강등이야?? 7 2020.11.19 162 0
18290 잡담 더컬러 사랑합니다 3 2020.11.18 265 1
18289 잡담 고마운 원호 4 2020.11.18 205 3
18288 잡담 땡글한 볼따구 8 2020.11.17 178 1
18287 잡담 나 저녁 챙겨주는 사람은 호석이뿐 7 2020.11.17 108 0
» 잡담 어제 라이브방송때 채팅장 읽어줘서 9 2020.11.16 201 6
18285 떡밥 호두들아 위드유 한대 !! 7 2020.11.16 135 2
18284 잡담 와우 2 2020.11.15 177 0
18283 잡담 알밤호석 오늘 너무예뻐 으악🌰🌰🌰 2 2020.11.15 159 1
18282 잡담 원호 덕애드 cm보드 5 2020.11.13 208 2
18281 잡담 말랑말랑빔 2 2020.11.13 78 0
목록 베스트
Board Pagination Prev 1 ... 3 4 5 6 7 8 9 10 11 12 ... 770 Next
/ 770
서버에 요청 중입니다. 잠시만 기다려 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