잡담
2017.10.17 11:44

몽글몽글한 워노

조회 수 92 추천 수 5 댓글 7
주소복사https://www.sudaho.com/talk/43809
Extra Form

image.jpeg

 

image.jpeg

워노 이머리 너무 이쁘지 않아?!

뭔가 몽글몽글한 느낌이양 ㅜㅜ 

  관련 있는 추천 글

125%
베스트 입성!
 

 
  • 호두 2017-10-17 12:13

    앞머리에 컬땜에 그런가? 몽실몽실해 ㅠㅠㅠㅠㅠ 슈크림볼 같애 ㅠㅠㅠㅠㅠ

  • 글쓴호두 2017-10-17 13:42
    ☞호두
    슈크림ㅋㅋㅋㅋㅋㅋ 워노 별명 하나더 가자 슈크림 ㅋㅋㅋㅋㅋㅋㅋ
  • 호두 2017-10-17 12:15

    평소 원호 보면서 항상 얘는 뭐 이렇게 달콤하게 생겼냐.. 이런 생각들었었는데 검은 흑발 생머리할때는 사탕같이 느껴지는 반면에 갈색머리 하면 또 달라져. 여전히 달콤하게 생겼는데 달달 부드러운 슈크림빵 같은 느낌이야 ㅠㅠ

  • 글쓴호두 2017-10-17 13:41
    ☞호두
    슈크림빵 ㅋㅋㅋㅋㅋㅋ 딱이네 ㅋㅋㅋ
  • 호두 2017-10-17 16:49
    ☞호두
    어노는 매력이 넘쳐나서 별명이랑 애칭 부자야♥♥ㅎㅎ
  • 호두 2017-10-17 19:31
    인형같음 ㅋㅋㅋ
  • 호두 2017-10-17 20:18
    ☞호두
    진짜 인형인줄 ㅠ 귀엽구예쁘구



List of Articles
번호 분류 제목 날짜 조회 수 추천 수
2739 떡밥 자기전에 보고가 ㅋㅋㅋㅋ 아니 일어나서 또봐 ㅋㅋㅋ 원호 진짜 귀여웡ㅎㅎㅎㅎㅎ 11 2017.11.12 163 3
2738 잡담 웬일로 자알 자다가 시끄러워서 깼지만 행복행ㅎ3ㅎ 3 2017.11.12 56 0
2737 후기 유튭에서 쇼콘 영상보다가 문득 생각난 쇼콘 후기 ㅋㅋㅋㅋㅋㅋㅋㅋ(콘이야기 아님 ㅋㅋㅋ) 4 2017.11.12 126 2
2736 떡밥 꽃 원호 조합은 진짜....말이 필요 없는 조합입니다....ㅠㅠㅠㅠ 9 2017.11.11 107 4
2735 잡담 아 앨범 다뜯어봤는데 ㅠㅠ 나 원호 포카 다 못모은거지?ㅠㅜ 8 2017.11.11 140 0
2734 떡밥 오늘 음방을 했어야 했어... 원호 어제보다 더 예뻐 ㅠㅠㅠㅠㅠ 5 2017.11.11 128 1
2733 잡담 진희 링크 끌올 2 2017.11.11 72 0
2732 떡밥 팬싸 솜뭉치달고 있는 예쁜이 원호 7 2017.11.11 170 3
2731 잡담 무대위 원호 분위기 5 2017.11.11 95 2
2730 잡담 별것 아니지만 나한텐 큰자랑 하나 하구 호나잇😚 6 2017.11.11 107 1
2729 떡밥 공식 인스타에 원호 검도복 입은 사진 올라옴 2 2017.11.11 124 4
2728 잡담 프롬제로 칭찬들을 때마다 넘 뿌듯해 3 2017.11.10 52 3
2727 잡담 오늘 팬싸 프리뷰 뜬다...ㅠㅠ 3 2017.11.10 77 0
2726 떡밥 공트♥ 1 2017.11.10 26 1
2725 잡담 드라마라마 수능금지곡 ㅋㅋㅋㅋㅋㅋㅋㅋ 5 2017.11.10 57 2
2724 잡담 또또또또!!! 또또!! 다음 실시간 1위야!!! 4 2017.11.10 54 1
2723 떡밥 천번 만번 보고 또 보고 해야대!!!! 진짜!! 11 2017.11.10 152 2
2722 잡담 대박 오늘 무대에서 프롬제로 하나봐 7 2017.11.10 51 0
2721 잡담 뮤뱅 출근 단체사진 ㅋㅋㅋㅋ 원호 뽀얗고 귀여오 3 2017.11.10 109 3
2720 떡밥 스타캐스트에 사진 많이 올라왔다 2017.11.10 44 0
2719 떡밥 이거 원호 공방포카인가? 1 2017.11.10 37 0
2718 잡담 원호 직캠 진짜 보는맛 있어. 1초 1초가 존잼이야 3 2017.11.10 46 2
2717 잡담 헐 나 학교앞 문구점 갔는데 몬엑 스티커 팔아 2 2017.11.10 88 0
2716 잡담 무대 위의 원호는 진짜 파워아이도루야 3 2017.11.10 54 1
목록 베스트
Board Pagination Prev 1 ... 467 468 469 470 471 472 473 474 475 476 ... 586 Next
/ 586
서버에 요청 중입니다. 잠시만 기다려 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