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회 수 335 추천 수 2 댓글 6
주소복사https://www.sudaho.com/talk/30557
Extra Form

 

 

까리까리

  관련 있는 추천 글

베스트 글을 향해
50%
50%
 

 
  • 호두 2017-09-14 18:08

    저때 머리 진짜.... 하...... 지금도 물론 이뿐데... 저때 머리도 진짜 잉쁘다..

  • 호두 2017-09-14 20:58
    원래 태어날때부터 저 헤어스타일인 사람마냥 너무 잘어울려ㅎ3ㅎ♥♥ 까리까리섹시미좔좔좔💕💕💕 눈썹 끝도 굉장히 날카롭게 다듬어서 메이크업 했던게 한몫하넹😘😘👍👍
  • 호두 2017-09-15 05:21
    ☞호두

    나두 저때 눈썹이 좋더라 최근 검은머리 하면서 살짝 두껍고 약간 팔자 눈썹 처럼 다듬는 것 같아서 좀 아쉬워 ㅜㅜ 물론 여자처럼 너무 가늘게 다듬는건 절대 반대하지만  지금은 넘 두꺼운듯

  • 호두 2017-09-15 08:23
    ☞호두

    맞앙ㅎ 숯검뎅이같이 진하고 두꺼운 정도는 좋았는뎅 쪼옴 순박해 보였으ㅋㅋ 다요트 빡!!하고나서는 턱선이어마무시하게 샤프해져서 괜찮은것같기도♥♥ 워낙 흰얼굴에 검정눈썹이라 그런건가?? 헤어만큼 눈썹하나로 얼굴 분위기가 엄청 달라지징ㅎㅎ

  • 호두 2017-09-14 22:23

    히어로 직캠 중에 제일 좋아하는 날임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이때 살짝 살짝 푸스스 하면서 웃거나 씩 하고 웃는거 있는데 진짜 산뜻하게 섹시함 ㅠㅠㅠㅠ

  • 호두 2017-09-15 10:54

    ㅇㅈ




List of Articles
번호 분류 제목 날짜 조회 수 추천 수
공지 공지 글이나 댓글 쓰기 전에 이글 제발 읽어 22 2019.11.05 5747 42
공지 📌 BASIC RULE 📌 수다호에 댓글 쓰기 전에 이 글부터 꼭 다읽고 충분한 눈팅 후에 활동해 (200412) 6 2017.01.31 12729 0
18366 떡밥 힝구하다가 몬베베 돌아보고 웃는 원호.... (털썩 13 2018.08.27 245 4
18365 잡담 힝구.gif 8 2018.12.17 192 3
18364 잡담 힝구 호석이 2 2019.10.16 112 1
18363 떡밥 힝구 원호.gif 8 2018.09.12 249 6
18362 떡밥 힝구 '^' 8 2018.04.29 158 5
18361 잡담 힝구 4 2018.06.15 77 1
18360 떡밥 힝구 3 2018.08.26 139 2
18359 떡밥 힝구 4 2019.03.12 138 1
18358 잡담 힝 호두들 없쪄 4 2017.03.12 131 2
18357 떡밥 힝 원호 감기 걸렸어 ㅠㅠ 3 2017.06.13 143 0
18356 잡담 힝 ㅠㅠ 2017.03.29 91 0
18355 잡담 힘은 쎄지만 힘은 안 쓰는 어노야 17 2019.02.07 450 10
18354 잡담 힘들면 나가서 바람이라도 쐐고와 5 2019.11.01 132 0
18353 잡담 힘들때 틧터에 #이거원호 검색해바바!!! 12 2020.02.15 268 10
18352 잡담 힘든 시간 같이 버텨준 호두들을 위한 디퓨저 선물 (당발 완료) 44 2020.04.10 357 3
18351 떡밥 힘 꾹 줘서 토끼모자 푸는 어노 ㅋㅋㅋㅋㅋㅋ 11 2019.03.16 236 1
18350 잡담 힐링영상 공유하자 호두들! 10 2020.03.24 123 4
18349 잡담 히히히힛 8 2017.05.16 134 0
18348 잡담 히잉..원호시놓쳤다 1 2019.03.26 132 0
18347 잡담 히유 ^-^A 2017.02.26 83 0
18346 잡담 히요코만쥬 16 2018.05.07 126 1
18345 잡담 히어로의 묘미는 도입부 보는맛에 있져 12 2019.02.03 195 4
» 잡담 히어로 이 날 원호 우주까리최고존엄 6 2017.09.14 335 2
18343 잡담 히어로 원호 ㅠㅠ 1 2017.04.30 165 1
목록 베스트
Board Pagination Prev 1 2 3 4 5 6 7 8 9 10 ... 766 Next
/ 766
서버에 요청 중입니다. 잠시만 기다려 주십시오...